상단여백
HOME 광장 학생
내년 24대 총학생회 ‘Re-Born’당선유권자수 3천608명 중 612표 찬성, 득표율 55%

2018학년도 우리대학을 이끌 제 24대 총학학생회 선거에서 ‘리본<(정)손정희(철도경영학과)·(부)조해인(행정경찰학부)>’이 단독 입후보해 찬반투표가 실시돼 55%득표율로 당선됐다. 이번 선거는 유권자 3천 608명 중 1천108명이 투표에 참여해 찬성612표, 반대 446표가 나왔다.

24대 총학 ‘리본’ 슬로건의 의미는 ‘다시 태어났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잘 해왔던 부분은 계승하고 발전시켜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하고 추가해서 더 발전하기 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리본’은 무언가를 이어주는 매개체이기 때문에 연결의 다리를 만들자는 의미도 담겨있다. 주된 공약으로는 복지리본, 소통리본, 권리리본, 화합리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결핵검사차량운영, 생활용품 공동구매, 생활관 만족도 설문조사 등 많은 공약들을 내세웠다.

(정)손정희(철도경영학과)당선자는 “내년 한 해 동안 학우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드린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꾸준히 노력해 믿고 선출해준 학우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부)조해인(행정경찰학부)당선자는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생각을 말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박기환  pkh2563@naver.com

<저작권자 © 동양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기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