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 학군단
총장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 전세진 편집장
  • 승인 2016.08.01 07:32
  • 호수 47
  • 댓글 0

 

감사편지

충성!

제 213(동양대) 학군단 대대장 후보생 박진우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총장님의 진심어린 지원 하에 집체 교육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또한 바쁘신 와중에도 아낌없는 격려를 해주시며, 기숙사와 식사를 협조해주시는 등 저희 후보생들이 하계 집체 훈련에 몰두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계 집체 훈련을 통해 동양대학교 학군단 후보생 전원이 이 시점을 마지막으로 생각하지 않고 출발점에 서있다고 생각하며 이번 하계훈련을 무사히 수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하계 입영 훈련을 통하여 동양대학교를 전국에서 빛날 수 있도록 전통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훈련 준비 이외에도 항상 저희를 뒤에서 부모님처럼 지켜봐주시고 전공 및 교양과목 수업에 있어 쾌적한 환경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끔 지원해 주신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8월부터 폭염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저희의 열정이 태양보다 뜨겁기 때문에 훈련에서 절대 지치지 않고, 학군단 단장님을 비롯한 군사학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아래 진행된 집체 훈련을 기반으로 한 넘쳐나는 힘으로 무더운 더위를 이겨내고, 총장님께서 학교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만큼 저희도 이번 훈련에서 저희가 여태까지 쌓아오고 준비해왔던 모든 것을 보여주어 각자의 목표와 학군단의 목표를 달성하고 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교생활과 학군단 생활 모두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이자 군인인 저희를 계속해서 지켜봐주시고, 아낌없는 충고와 끝없는 관심으로 항상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7월 31일

제 213(동양대) 학군단 대표 55기 대대장 후보생 박진우 올림

전세진 편집장  tpwls8866@hanmail.net

<저작권자 © 동양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