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 다산관
여성의 날
   
 

Women's DAY

현재 메이크업은 과거의 미를 추구하는 메이크업의 범위에 한정되지 않고 새로운 캐릭터 창조라는 예술적인 분야까지 메이크업의 정의는 넓어지고 있다 메이크업은 내적인 아름다움을 외적으로 표출해 낼뿐만 아니라 외적인 변화를 통하여 우리의 정신적인 내면까지 영향을 주기도 하는 과학이자 예술이라고 말할 수 있다 지난 3월 16일 여성의 날 을 맞이하여 총학생회에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메이크업아티스트인 문송희 대표를 초청해 학생들과 소통하므로 써 다양한 메이크업의 기술을 전수해주었고 특히 이번 강연에서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한 간단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소개해 재학생 또는 신입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메이업을 배워보자!       

☞은은한 베이스 메이크

맑고 윤이 나는 피부는 단정하고 건강한 인상을 준다고 한다. 건조한 공기의 실내 장소에서도 맑은 피부를 유지하려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신경 써야 한다. 먼저 화장을 하기 전에 미스트 및 수분크림 에센스를 이용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피부를 안정화 할 수 있고 다음으로는 비비와 파운데이션 씨씨를 적당량 섞어서 바르면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살짝 산이 있는 눈썹
눈썹은 진하게 그린다는 느낌 말고, 눈썹 펜슬을 사용하여 사이사이를 채워 넣는다는 느낌으로 메이크업해야 한다. 적당히 둥그런 ‘눈썹 산’이 있는 느낌으로 연출해야 단정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오렌지 피치계열의 입술
립 메이크업을 할 때는 립 브러시를 사용해서 입술 외곽을 살려주면서 풀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색상은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산뜻한 오렌지와 피치 계열이면 좋은데 코랄 색상의 립을 선택하면 좀 더 차분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메이크업은 제 인생이자 꿈이고 끊임없이 메이크업을 생각하고 또 연구하는 것이 목표”인 문송희 대표는우리나라의 뷰티 산업에서 밝은 미래를 전망 할 것이라 기대를 가져본다.

박기환기자
pkh2563@naver.com 

박기환  pkh2563@naver.com

<저작권자 © 동양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